일상다반사2014. 7. 28. 10:40

 

 

 

올해부터 화성시는 음식물쓰레기 종량제를 위해, 캐시비 카드를 이용해

 

음식물 쓰레기를 중량에 따라 과금되는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캐시비 카드에 적립금의 잔액이 남아야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구조라서, 잔액도 남아야하고, 카드도 꼭 있어야 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이 제도를 시행하면서 화성시에서 캐시비 카드를 제공해 주었죠.

 

 

 

그런데 문제는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때마다 이 캐시비 카드를 찾다보니

 

어디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을 하다가, 열쇠를 보관하는 키박스에

 

걸어두면 좋겠다는 생각에 과감하게 펀치를 이용해 구멍을 뚫습니다.

 

 

 

 

 

 

 

깔끔하게 구멍을 뚫습니다. ㅎㅎㅎ

 

그리곤 신이나서 음식물을 버리러 고고싱~

 

헐....카드가 먹통입니다.

 

불길한 예감이 엄습해 오는가운데....

 

언제나 불길한 예감은 틀리질 않습니다.

 

 

 

 

 

 

캐시비 사이트에서 보니 구멍뚫리면 안되네요. 옴메...

 

와이프한테 한소리 듣고는 다시금 길을 나서 캐시비 카드를 새로 구입합니다.

 

거금의 2,500원을 주고 말이죠. ㅎㅎㅎ

 

 

 

 

 

 

파손(구멍 난) 카드는 캐시비 카드 판매점에서 잔액 환불이 안된다길래,

 

환불요청을 위한 카드 반송봉투를 받아 내용 기입 후 우편으로 발송해야겠네요.

 

해당 카드에 대한 잔액 확인이 끝나면,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송금해 준다니 뭐 문제는 없지만

 

애꿎은 카드만 하나 버리고, 새로 산 셈이네요. ㅎㅎㅎ

 

 

 

 

 

 

 

 

캐시비 카드 나와 같은 생각으로 타공하지 마세요~ ㅎㅎㅎ

 

뻘짓을 통해 터득한 캐시비 카드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Posted by 불고파란